미래의 디자인 생태계 구축 (Building the Design Ecosystem of the Future)

이 글은 : Pablo Stanley Building the Design Ecosystem of the Future글을 번역했습니다.

내가 InVision에 합류한 이유

StudioPlatform에서 작업하기 위해 InVision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팀이 아이디어에서 개발에 이르기까지 설계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탐색할 수 있도록 가장 잘 연결된 디자인 에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presentation
디자인 툴의 혁명
지난 몇 년 동안 현대 디자이너의 역할은 엄청난 속도로 발전해 왔습니다. 그것과 더불어 인식도 마찬가지입니다. 한때 예쁜 픽셀을 만드는 사람으로 인식되었던 것이 연구를 적용하고, 경험을 만들고, 상호 작용을 추가하고, 기업 사용자에게 목소리를 냄으로써 리더십을 얻은 사람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러한 급격한 변화의 결과로 많은 새로운 책임이 디자이너에게 옮겨졌습니다. 기술 발전으로 디자이너는 다양한 컨텍스트, 장치 및 언어를 설계해야 했습니다. 한때 정적 픽셀이었던 요소는 이제 적용, 성장, 축소 및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는 동적 단위입니다. 아이디어를 개념, 스케치, 와이어 프레임, 스크린, 플로우, 프로토 타입, 애니메이션, 코드로 변환하고 마지막으로 제품으로 변환합니다.
이러한 발전과 병행하여 디자인 도구는 이러한 특정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발전해 왔습니다. 여기에는 화면 디자인 및 대화 형 프로토타입을 생성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도구부터 문서 응답 레이아웃을 제공하고 디자인 조정을 가능하게 하며 실시간 협업을 지원하는 플러그인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도구 모음이 등장하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지만 궁극적으로 디자이너와 많은 경우 끊어진 디자인 워크플로우에 대한 불확실성이 초래되었습니다. 💔
presentation
디자이너가 되는 법 배우기
4 년 전 나는 Graphic Designer에서 "Product Designer"로 전환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품 디자이너가 무엇인지는 몰랐습니다. 그러나 보기에 그것은 매우 단순했습니다. 그냥 엄청난 양의 상자들을 뽑아서 텍스트를 추가하고 모든 것을 왼쪽, 오른쪽에 맞춥니다.
나의 착각이었습니다. 제품 디자인은 그 이상을 포함했습니다. 따라야 할 프로세스, 구현할 방법, 함께 팀을 구성할 사람, 사용해야 할 도구가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많은 학습 자료가 없었으며 우리는 디자인 리더가 작성한 부족한 Medium 게시물을 복음으로 취급했습니다. 🙏🏽
이 모든 진화의 중간에 점점 더 많은 리소스가 나타나 제품 디자이너가되기 위한 길을 좀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Meng To의 Design+Code는 필요한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uxdesign.cc를 통해 사용자 경험이 무엇인지 내부적으로 살펴보았습니다. 나는 그 사람들과 함께하고 다른 디자이너들과 함께 나가서 배웠던 것을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베이 지역에서 design workshops을 시작하고 튜토리얼이 가득한 YouTube channel을 만들었습니다.
더 나은 제품 디자이너가 되는 법을 배우기 위해 나는 제품 디자이너가 되는 법을 가르치기로 결정했습니다. 반 직관적인 것처럼 들리는군요, 그렇죠? 그러나 일종의 의미가 있습니다. 뭔가를 보여 주려고 하면 깊이 이해할 수 없으므로 설명을 해독하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내가 배운 것을 공유 함으로 인해 나를 환상적인 제조사들의 커뮤니티에 노출시켰습니다. 지식에 목 말라 하는 사람들은 믿을 수없는 창조력에 힘입어 공개적으로 배운 것을 공유합니다. 나는 이 놀라운 그룹의 일원이 되어 축복을 받았습니다.
나의 이 여정의 다음 단계는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쳐주는 사람에서 디자인 도구를 만드는 팀으로 합류하는 것입니다.
presentation
왜 InVision 인가?
짐 콜린스 (Jim Collins)에 따르면 위대한 회사들은 그들이 가고 있는 곳, 또는 그들이 어떻게 거기에 갈 것인지, 누가 타는 것에 참여하는지에 관해서 시작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버스에 제대로 된 사람을 태우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 A급 사람들은 기꺼이 A+의 노력을 기울입니다. InVision보다 더 좋은 예는 없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InVision의 사람들과 연락을 취해서 플러그인과 리소스를 공동 작업하고 디자인과 툴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전문성과 의사소통은 항상 훌륭했지만, 내가 알아챈 가장 놀라운 사실은 그들의 사람들이었습니다.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은 자신의 역할에 완벽해 보이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이 팀은 InVision이 빠르게 성장하고 롤에 머물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현대 디자이너를 위한 Craft, Design System Manager, Design Better, Freehand, Inspect, 그리고 Studio - 스크린 디자인 툴과 같은 가장 사랑받는 디자인 툴을 만들었습니다. 훌륭한 팀에 합류하는 것은 좋은 학습이 될 것입니다. 내가 존경하는 가장 재능 있는 디자이너와 똑똑한 제품 사람들과 나란히 작업하는 것을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
presentation
모두를 위한 디자인 도구
놀라운 경험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동일한 디자인 생태계에 살면 어떻게 될까요? 거룩한 소리 같네요, 그렇죠? Studio Platform의 출시로 곧 가능할 것입니다. 저는 고품질의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제 서드파티와 협력할 팀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디자인 자산 및 리소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의 요구를 이해하고 그들이 우리의 플랫폼에 탑승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역 사회에 손을 뻗을 것입니다.
우리는 플랫폼에 대한 엔지니어링, 디자인 및 마케팅 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Design Forward Fund는 InVision Studio를 위한 세계적 수준의 응용 프로그램 및 부가 기능을 만드는 사람들과 회사에 5백만 달러의 양도금과 지분 투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는 제작자 공동체에 의해 건설되고 추진되는 건강한 생태계를 구상합니다. Studio에서 디자인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킬 수 있는 앱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YouTube에서 듣고 싶습니다. 📣
당사 플랫폼의 디자인 리드로서 InVision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미래의 디자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여러분, 제작자, 개발자, 기업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게시물의 모든 애니메이션은 Studio를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them here
Courtney M. Sawyer, Edgar Chaparro, 그리고 Lindsey Scott에게 이 모든 나의 문법적 공포를 고쳐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이 글은 번역 글입니다. 원본 링크입니다.



presentation
안녕하세요! Early adopter입니다.페이스북 [DTF] 디자인 번역 공장 - Design Translation Factory 그룹도 많이 가입해주시길 바랍니다.
"보버"에서 "디자인 번역 공장" 연재를 저와 함께 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하단 "리뷰" 또는 "페이스북"으로 편하게 메시지 주세요!
PS. 제가 사용하는 블로그 "보버"에 "함께 쓰는 블로그"라는 기능이 요번에 추가됐네요 ㅋ (미디엄에 퍼블리케이션 같은 기능..)
하단 링크 글을 보시면 "디자인 번역 공장"에 어떻게 함께 연재할 수 있는지 자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 또는 쉽게 FB 메시지 주세요!
https://bit.ly/2L6WsZ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