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디자인: 기대 VS 현실 (Product Design: Expectations vs Reality)

이 글은 Eugen Eşanu Product Design: Expectations vs Reality 글을 번역했습니다. 저의 모든 글은 허가를 받고 진행 하였습니다.

제게 있어, 제품을 디자인하는 것의 아름다움은 보통 여러분이 처음 가졌던 아이디어로 끝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종종 이 프로세스는 완전히 엉망으로 보이고 이상적인 상태가 될 때까지 여러 번 반복됩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우리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실수를 합니다. 그래서 저는 디지털 제품을 디자인할 때 우리가 저지르는 실수와 우리가 가지고 있는 기대를 설명하기로 했습니다.이 문서는 이전 문서의 다음편 입니다.
10 Small Design Mistakes We Still Make Don’t Make Me Think by Steve Kruguxplanet.org
-번역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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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일을 그럭저럭 해 나간다.

왕자와 거지(The Prince and the Pauper)의 마지막 장면에서 실제 왕자는 거지가 자신의 부재 중에 영국 국새를 호두까기로 사용해 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왜일까? 왜냐하면 이것은 그에게 완벽하게 말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물건을 부술 수 있는 크고 무거운 금속 덩어리입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의도했던 것과는 다른 방식으로 어떤 것들을 사용해야 할까요? 이것은 우리 대부분에게 필수적인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한,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리라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우린 상관 안 해요~.
제품 UX에 대해 다르게 수행해야 할 5가지 사항 (5 Things To Do Differently About Your Product’s U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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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은 논리적인 존재가 아니다.

인간 - 기계 상호 작용의 결함에 대한 이유는 다양합니다. 어떤 것은 자원의 한계에서 왔고, 어떤 것은 스스로 부과한 한계에서 왔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리가 논리적인 동물이라고 말하는 거짓말에서 왔습니다. 우리는 인간의 행동을 우리가 원하는 방식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사고방식을 반영한 제품을 디자인해야 합니다.
사람들을 대할 때, 우리가 논리적인 생명체를 다루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자. 우리는 감정과 편견으로 분주하고 자부심과 허영심에 의해 동기부여된 생물체들을 다루고 있다. - Dale Carnegie
What’s The Thinking Model of Your Users? Why it is more important than the UI itselfuxplanet.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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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쓸모없는 정보로 사용자들을 압도합니다.

이미 인터넷에 Linkedin, Twitter, Facebook, Instagram, Snapach, Work, Personal Life, 예상치 못한 문제 등 너무 많은 정보가 있으며 사용자가 제품이나 웹 사이트에 있는 모든 텍스트를 볼것으로 예상하십니까? 사용자의 시간에 대해 더 관심을 갖기 시작해야 하고 그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만을 주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핵심 이용자가 누구인지 알고, 그에게 충실하고 집중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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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사람들이 혁신에 관심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선반을 벽에 놓으려면 구멍을 낼 수 있는 드릴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혁신적인" 것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 일을 하는 것을 필요로 합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제품을 디자인할 때 바퀴를 계속 재창조해야 할까요? 만약 어떤 것이 잘 작동하고 왜 그것을 재설계하거나 재발명하는가? 때로는 새로운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하는 것보다 어떤 작업을 수행하느냐가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이는 주로 제품의 UI를 통해 창의적으로 만들려고 할 때를 말하며 결국에는 사용자가 이전보다 더 혼란스러워하게 만듭니다.
7 Basic Design Principles We Forget About Some of them will always apply!uxplanet.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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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우리는 기본적인 것들을 바꿀까요?

위 그림의 예가 과장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틀렸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웹 사이트를 재 디자인 한 회사의 실제 사례입니다(2018). 이 사이트는 멋지게 보이며 회사의 이야기와 제품이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그러나 Sign-Up 버튼 근처의 자물쇠를 보았을 때, 저는 혼란 스러웠습니다. 솔직히, 저는 그것을 클릭하기를 주저했습니다. 저는 다음과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 "이게 뭐야?" "뭔가를 잠글거야?". 그리고 이 예제는 디자이너가 근본적인 규칙을 어기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나를 생각하게하지 마십시오.
궁금하다면, 잠금 아이콘은 로그인 버튼이었습니다. 아이콘 자체는 이러한 버튼에 적합하지만 텍스트가 없으며 단지 자물쇠만 있었습니다. 왜 잘 작동하고 있을 때 기본을 바꿀까요?
10 Small Design Mistakes We Still Make Don’t Make Me Think by Steve Kruguxplanet.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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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질문을하십시오.

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 제품에 대한 높은 수준의 의사 결정에 있어 디자이너가 왜 회사에 진지하게 받아 들여지지 않았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저는 몇몇 신생 기업에서 일했고 태도는 거의 같았습니다. 경영진에서 필요한 방법과 솔루션을 정의한 후 그들은 "캔디 룩"을 위해 디자인 팀으로 왔습니다.
몇 년 후, 저는 우리가 대화를 "좋아요, 바로 시작할게요"에서 "물론이죠, 그런데 어떤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십니까? 변화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요?" 이것은 사물의 인식 방식을 변화시킵니다. 올바른 질문을 하는 것은 여러분을 더 나은 디자이너로 만들어 주고, 여러분이 적절한 비즈니스 대화를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시간과 인내심을 가지고 테이블에 앉기 시작합니다.
Top Questions To Ask Before Designing Anything And what other things to take into accountuxplanet.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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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인류를 위해 글쓰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까?

웹 사이트 - 잠재 고객을 전환하거나 제품, 서비스 또는 원인에 대해 알리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하나의 일을 잘 수행해야하는 필수 도구처럼 들립니다. 방문자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거나 판매하고 있는 것을 말해야합니다. 그렇게 빠를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방문자를 혼란스럽게하는 복잡한 또는"혁신적인" "turn-key" "블록 체인" 어휘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기능의 끝없는 목록을 제공하고 우리가 쓴 글을 잊어 버립니다. 콘텐츠가 너무 단순 해 보인다면 Google 제품은 저렴하거나 혁신적이지 않거나 ____ (여기에 다른 변명을 삽입하십시오)으로 보일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정교한 어휘가 필요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왜일까요? 왜냐하면 그들의 방문자들은 기업이고 그들은 우리의 목소리 톤이 그들에게 충분히 심각하지 않다고 생각할 것이기 때문이다. 스포일러 경보 - 기업 세계에서 온 사람들도 인간입니다. 그리고 이 행성에 있는 모든 인간은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사용자가 무엇을 하는지 모를 경우 제품/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는 웹 사이트가 주요 임무를 수행하지 못했기 때문에 제품이 무엇을 하는지 설명하기 위해 별도의 프레젠테이션을 실행해야 합니다.
12 Tips on How to Write Great Copy for Your Product by David Ogilvy Or how to write text that sells.mediu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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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의 제품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

쓸모없는 기능으로 복잡해질 때까지.... 소름 끼치는 위업주의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 기존 특성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하는 경향입니다. 보통, 이유 이상으로...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든 기능이 추가되면 제품을 사용가능하고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당신의 경쟁자의 제품 특징을 맞추려고 노력하는 것은 당신을 해칠뿐입니다. 따라서 기업이 기능을 기능별로 매칭 할 때 고객은 기능을 기능별로 선호할 이유가 없습니다.
어떻게 다르게 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의 제품이 뛰어난 분야에 집중하고 그것을 계속하세요. 그런 다음 당신의 장점을 정확히 지적하기 위해 당신의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보통 사람들보다 두드러지게 잘 할 것입니다. 더 적은 것으로 승리하고 더 많은 것으로 승리하지 말라.
How Not to Design a Product Like Everyone Else’s Why all the products on the market look the same?uxplanet.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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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것을 사용자에게 묻지 마세요.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사람들이 느끼는 것을 찾아내는 것은 매우 유용하지만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를 사람들에게 말하도록 하는 것은 쓸모 없는 일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연구를 하는 것이 쓸모없거나 필수적이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하지만 오히려 우리는 그것을 잘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숫자와 결과를 믿음 체계로 받아들입니다.
최고의 브랜드는 소비자가 아직 알지도 못하는 것을 만들어내는 브랜드입니다. 스타 벅스 (Starbucks)와 같은 커피 브랜드는 그들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을 만들었습니다. Nike와 동일합니다. 우리가 하이 엔드 성능의 러닝 슈가 필요하다는 것을 누가 알고 있었습니까? 그리고이 부분을 마치기 위해 Starbucks의 전 CEO 인 하워드 슐츠 (Howard Schultz)의 명언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소비자 그룹에 가서 $4달러 짜리 커피를 판매해야하는지 물어 보면 그들이 나에게 무엇을 말했겠습니까?

Stop Asking Users What They Want Observe, listen, and have courage to take a leapuxplanet.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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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더

저는 디자인 팟캐스트인 Laroche.fm를 운영합니다.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aroche.fm Laroche.fm is a podcast where design and business meet in the same place. Weekly talks with authors, entrepreneurs…www.laroche.fm

이 글은 번역 글입니다. 원본 링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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