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프로토 타입 제작, 스케치 클라우드의 라이브러리 및 스케치 49의 공식 iOS UI 키트

Sketch 49가 출시되었습니다. 라이브러리 업데이트에 이어서 우리는 스케치에 또 다른 크게 기대되는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디자인을 이해하므로 정적인 화면만으로는 무엇이 작동하는지 알 수는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때로는 전체 흐름을 실제로 볼 필요가 있으며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디자인을 대화 형 프로토 타입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이 모든 과정을 완벽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Sketch의 Prototyping에 대해 인사드립니다.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Prototyping과 함께 Sketch Cloud 및 공식 iOS 11을 통해 라이브러리를 공유하는 새로운 방법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iOS11공식 AppleUI설계 리소스가 공유 라이브러리인 스케치에 바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Sketch 49의 헤드 라인 기능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케치에서 프로토타이핑하기
  • iOS 용 Apple의 공식 UI 디자인 리소스
  • 스케치 클라우드의 공유 라이브러리
  • 특히 심볼이 많은 복잡한 문서를 작업 할 때 일반적으로 스케치의 성능이 크게 개선 된 것을 비롯하여 60 가지가 넘는 기타 향상된 기능과 버그 수정

스케치에서 프로토타이핑하기

Sketch 49에서는 Prototyping을 도입하여 디자인을 대화 형 프로토 타입으로 변환하고 app을 나가지 않고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도구 세트를 사용하여 Artboards를 연결하고 전환 효과를 적용한 다음 Sketch, Mirror가 장착 된 휴대 기기 또는 Sketch Cloud에서 프로토 타입을 동료, 고객 및 전세계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정적 인 디자인을 클릭 가능한 프로토타입으로 바꾸려면 레이어를 선택하고 Artboard에 링크를 추가하기만 하면됩니다. 두개의 Artboard가 연결되면 한 상태에서 다음 상태로 부드럽게 전환 할 수 있도록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전체 프로젝트를 정리 반복하면 작업 중인 애플리케이션이나 웹 사이트의 경량 프로토 타입을 빠르고 쉽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중이고 신속히 데모를 공유해야 하는 경우 또는 특정 워크 플로우의 사용성을 확인하려는 경우에 적합 합니다.
presentation
프로토타입을 실행하려면 툴바에서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프로토타입이 전용 창에서 실행되므로 앱 또는 웹 디자인을 실제 것처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프로토 타이핑을 사용하면 작업을 발표하고 프로젝트 승인을 받는 것이 훨씬 쉬워 집니다. 개발자, 동료 또는 클라이언트와 함께 작동하는 프로토 타입을 공유하려는 경우 Sketch Cloud에 업로드하고 링크를 보내면 브라우저에서 디자인과 서로간 코멘트를 남길 수 있습니다. 특정 Artboard에서 미리보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시작점을 만들 수 있으므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presentation
iPhone 또는 iPad 용 디자인을 작업중인 경우 iOS 용 Sketch Mirror에 프로토타이핑 지원이 추가되어 프로토타입을 미리 디자인 된 스크린에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새 Sketch Mirror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프로토타입을 시험해 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Prototyping이 Sketch에 바로 내장되어있어 설계를 아이디어에서 실현으로 옮기고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개념을 공유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쉬워졌습니다.
Prototyping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스케치의 공유 라이브러리

Sketch 47에서 우리는 라이브러리를 소개했으며, 당신과 당신의 팀이 함께 협업을 잘 작동하도록했습니다. Sketch 49에서는이 토대를 구축하고 라이브러리를 공유하고 액세스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합니다.
공유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스케치 클라우드에 업로드 된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하고 또 구독 할 수 있으며 이 라이브러리는 공개 웹 기술을 기반으로 하므로 웹의 어느 곳에서나 라이브러리를 저장하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기능을 활용하고 Apple과 공동으로 공식 iOS 11 UI 킷을 Sketch에 공유 라이브러리로 구축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스케치 클라우드의 공유 라이브러리

Sketch Cloud를 사용하면 이미 문서를 업로드하고 동료 또는 고객과 디자인을 앱 내부에서 모두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로 이제 Sketch Cloud에 업로드 된 문서를 subscribe할 수 있으며 Sketch에 직접 공유 라이브러리로 추가됩니다.
공유 라이브러리에 가입하면 라이브러리 파일이 원래 Sketch Cloud 문서에 링크 된 상태로 유지되므로 작성자가 새 버전을 업로드하면 알림을 받게되고 로컬 라이브러리도 업데이트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팀과 함께 일하고 디자인 시스템이나 스타일 가이드에 대한 단일 소스를 원할 때 정말 유용합니다. 자유로운 UI Kit 또는 당신이 소개하고 싶은 또 다른 멋진 프로젝트 작업? Sketch Cloud는 이제 당신의 라이브러리를 커뮤니티와 공유하는 가장 쉬운 장소입니다.
문서를 공유 라이브러리로 추가하려면 파일을 Sketch Cloud에 업로드 할 때 다른 사람이이 문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음(Allow others to download this Document) 옵션을 선택하기만 하면됩니다.
Sketch Cloud에서 공유 라이브러리로 문서를 추가하려면 다운로드> 스케치에 라이브러리 추가(DownloadAdd Library to Sketch)를 클릭하면 환경 설정의 라이브러리 탭에 문서가 추가되고 원본 문서가 업데이트되면 이를 알립니다.

Apple iOS UI 라이브러리 내장 (Library Built-in)

iOS 디자인 리소스와 관련하여 Apple의 디자인 템플릿은 언제나 최고의 표준이었으며, iPhone 또는 iPad 용으로 설계 할 때 명백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Apple의 iOS 11 디자인 템플릿을 Sketch에 통합했으며 내장 라이브러리로서이 귀중한 리소스를 제공 할 수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Apple iOS UI 라이브러리에는 Sketch에서 신중하게 만들어진 다음 프로젝트에서 작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이 확장형 라이브러리에는 tab bars 및 상태 표시 줄(status bars)에서 버튼 및 스위치들에 이르기까지 최신 디자인에 삽입 할 수있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환경 설정(Preferences)의 라이브러리 탭(Libraries tab)에서 Apple iOS UI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Apple에서 문서를 업데이트하면 알림을 받고 디자인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60 개 이상의 다른 개선 사항 및 버그 수정

언제나 우리는 Sketch 48 이후로 당신의 의견을 경청하고 다른 작은 개선 및 버그 수정을 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주요 내용입니다.
  • 우리는 앱 전체의 성능을 대폭 향상 시켰습니다. 특히 중첩 된 많은 기호로 복잡한 문서 작업을 할 경우
  • 벡터(vector) 편집시 Command 키를 누른 상태에서 드래그하여 곡선을 만들거나 조정하여 패스 선분을 구부릴 수 있습니다.
  • 펜 도구(Pen tool)를 사용할 때 마우스를 올리면 새로운 지점의 미리보기가 표시됩니다.
  •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전체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Sketch 49는 활성 라이센스가있는 모든 사용자를위한 무료 업데이트입니다. 라이센스를 갱신해야하는 경우 스케치 49와 그 이후에 1 년 동안의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우리는 항상 Sketch로 만들고 싶은 것을 보고 싶습니다. 멋진 라이브러리를 만들고 Sketch Cloud에 업로드 한 경우 온라인 또는 뉴스 레터에서 기능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지원 페이지를 통해 연락하거나 Twitter 또는 Facebook 그룹의 대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Sketch 50을 작업 중이며 빠른 기간내 소식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번역글 추천(신청) 받습니다.

PS. 안녕하세요. 일 년 조금 넘게 제가 공부 좀 해보려고 블로깅을 처음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제 번역 글들을 보시고 계셔서 놀라기도 하고 좋기도 했습니다.
읽고 싶은 좋은 디자인 관련 해외 글들이 있다면 리뷰에 링크를 달아 주세요. 가능하면 번역해보려고 합니다.
기간은 보통 원작자 허락 구하는데 3일정고 그리고 번역은 1일 정도입니다. 신청하시면 가능한 1주일 내에는 충분히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 글은 번역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