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UI & UX 디자인 트렌드 (2019 UI and UX Design Trends)

이 글은 Moses Kim2019 UI and UX Design Trends글을 번역했습니다. 저의 모든 글은 허가를 받고 진행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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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enery Illustration by J.HUA
작년에 우리는 모바일 UI 디자인 트렌드(trends)를 예측했습니다. 올해는 단순히 모바일을 넘어 더 깊이 파고들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현대 디자인에서 1위 트렌드는 컨텍스트이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일반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은 컨텍스트에 있고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모든 도구, 기술 발전 및 사용자 지향 제품의 실제 작동 방식에 대한 이해의 성장으로 도달하고 있다고 느껴집니다.
머지 않아, 우리가 생산하는 모든 것을 포괄하는 보편적 디자인 사고방식을 개발할 것입니다. 단순한 판매가 아닙니다. 우리가 스스로 무언가를 하는 방법은 더 나은 디자인 선택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말하는 방식은 더 나은 방식으로 설계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앞으로 있을 수 있는 곳과는 거리가 먼, 인터페이스로 들어가 2019년의 디자인 트렌드를 체험해 보겠습니다.
전통적으로, 모든 트렌드에 옥의 티를 감시하기위해 남용과 오용에 대한 알람을 넣습니다.

마이티 브라우저입니다.

브라우저는 인터넷의 이동수단일 뿐만 아니라 영향을 전달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브라우저는 점점 더 빨라지고, 더 강력해지고, 매력적입니다.
  • 브라우저 벤치마크와 성능 테스트는 대부분의 인기 있는 브라우저에서 상당한 성능 향상(prove)을 보여줍니다.
  • 스트리밍 컴파일(streaming compilation) 영향 설계로 인해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Mozilla는 새로운 컴파일러의 속도가 이전의 최적화 컴파일러보다 10–15배 빨라졌다고 보고했습니다.
  • 모든 최신 브라우저는 웹GL 2를 지원(allows)하므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3D 텍스처와 객체 렌더링, 조각 깊이 및 정점 배열 객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및 모바일 브라우저 기능은 개념 설계와 현실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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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o bad evolutionoftheweb.com stopped at 2012. This chart is gnar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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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하지만 브라우저의 모든 발전은 업계에 더 높은 수준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도 여전히 각각의 가치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웹에서 너무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브라우저 개발자들이 보편적인 솔루션을 고안하고 인터넷을 정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브라우저는 훌륭할 수 있지만, 불량한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면 불량 UX에 오염됩니다. 우리는 웹 브라우저의 현재 잠재력을 펼치기 위해 더 나은 디자인 선택을 강요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웹 사이트는 브라우저를 형편없는 소프트웨어처럼 보이게 합니다.

유용한 애니메이션

무엇보다도, 새로운 브라우저 기능이 애니메이션의 문을 열었습니다. 단순히 요소의 움직임만이 아니라, 합법적인 디자인 기회입니다. 모션 디자인이라고 알려진 분야에는 많은 디자인 측면이 포함되지만 심리학이나 생물학과 교차합니다.
우리는 2019년에 이 지식의 분야가 더 깊이 탐구되고 있다고 봅니다. 복잡성은 유행하는 것을 디자인에서 애니메이션의 주요 특징으로 대체합니다. 움직임과 전환은 그렇지 않으면 잃어버릴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전달합니다.
화면 사이에 있는 땅은 예전에는 사람이 살 수 없는 땅이었어요. 이제 당신의 뒷마당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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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oladas Creative Blog Artist Preview Page by Zhenya Rynzhuk
고객을 보다 심층적인 수준에서 참여시키는 것은 매 초마다 고객과 함께 머물면서 매 초를 계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자이너들은 이 기회가 무뚝뚝한 마케팅에 의해 독이 되기 전에 이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션 디자인은 단순한 프리젠테이션과 갭 채우기를 넘어서는 수준에 이르기도 합니다. 이것은 이제 브랜딩의 내장 부품입니다. 그래도 로고는 토템(totems)입니다. 그들을 되살리는 것은 우리의 상상력과 경험입니다. 그 상상력을 발휘해서 그것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도록 하는 것은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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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ck by Eduard Mykhailov
로고가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어떻게 느끼고, 맛보고, 냄새나고, 소리가 나는지 생각해보지 않았다면, 이제 그렇게 할 때입니다.
모션은 조명, 위치 및 재료보다 더 잘 말해줍니다. 모션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로고마크를 여러분의 이야기의 일부분으로 만들 수 있다면, 저는 그렇게 하라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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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kko — Logo animation by Zlatko Kelemeni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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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하지만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모든 것에는 문맥이 있습니다. 당신이 디자이너라고 생각하는 것은 고객이 보는 것이 아닙니다. 고객. 우리가 디자인하고 있는 제품이 실행 가능한 제품이거나 끔찍한 시나리오에 연결되어 있다면, 우리는 애니메이션이 의미가 있다고 해도 돈을 지불할 여유가 없습니다. 감정적인 모순이 있다면, 항상 중립을 지키세요.
무모한 감정으로 움직이지 마십시오.

인터페이스와 깊은 평탄한 평면에서의 3D

실제 영상과 이미지의 3D 렌더링과 CG 증대가 한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디자이너는 속도와 성능 및 접근성을 위해 UI에서 복잡한 3D 모델을 피한 경험이 있습니다. 더 나은 브라우저가 이 럭셔리를 저렴한 기능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매우 복잡한 VFX 또는 Visual Effects는 영화와 같은 장면을 웹 사이트의 영역으로 가져갑니다.
인터페이스의 3D 그래픽은 현실과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경계를 조화시킵니다.
이러한 경향은 시각적이지 않은 복잡한 프로세스를 가진 제품 회사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입니다. 3D 시각화를 사용하면 모든 기술 프로세스를 활용할 수 있으며 보다 심층적인 이해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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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ker Hughes Digital by Sanu Sagar
이 기능이 영화와 비디오 게임에서 작동하는 이유는 이러한 이미지가 표시되는 짧은 시간 때문입니다. 부지런한 공부가 아니라 피상적인 인상을 요구합니다. 3D는 목적에 맞는 애니메이션과 결합되어 강력한 설계 도구가 됩니다.
새로운 강력한 칩을 탑재한 모바일 업계는 3D 개체를 렌더링할 뿐만 아니라 인터페이스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 작은 화면은 그것에 안성맞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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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ds 3D transition by Gleb Kuznets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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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flip menu by Minh Pham ✪
플랫 UI 디자인은 5년 넘게 지배적인 추세였고 실제로 변하지 않았습니다. 최근에는 평면 디자인에 깊이와 치수를 더하는 쪽으로 주안점을 바꾸지 않고 뚜렷한 변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깊이가 필요한 이유는 평면 디자인이 왜 존재하게 되었는가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는 상징성이 필요합니다. 플랫은 코어를 상징합니다.
딥플랫은 새로운 플랫입니다.
실제 3D와 CG 콤보가 실제와 같은 개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고객의 반응을 공개했습니다. 플랫 디자인은 또한 독특하면서도 아직 탐구할 수 없는 방식으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사이비 3D라고 부릅니다. 평평한 층이 쌓여서 입체감을 자아냅니다. 평면 설계에 치수를 추가하는 주요 자산은 그림자 및 조명 위치 및 반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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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A / Art Gallery by Mike | Creative Mints
또한 3D를 에뮬레이션하는 모션 패턴을 만들기 위해 원리 및 애프터 이펙트와 같은 기존 설계 도구를 사용하는 가짜 3D 트렌드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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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tronaut by Markus Magnusson
2019년에는 새로운 방식으로 변형이 재현될 수도 있습니다. 평면이 깊을 수 있다면 등축도 될 수 있습니다. 사실적인 뷰를 두드리는 동안 평평한 상징성을 유지하는 것은 탐구하는 추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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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하지만 결국엔 선택의 여지가 없어요 이미 3D UI가 지향하는 특정 방향은 없습니다. 단순화와 정교함이라는 두 가지 방식을 모두 사용합니다. 우리를 감동시키기 위해서는 기술적인 노력이 더 필요하지만, 복잡성을 창 밖으로 던져버리고 엉뚱한 개념을 만들어 내는 데는 그만큼의 용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가장 복잡한 인터페이스에 의미가 없거나 가장 대담한 아이디어가 커튼월에 지나지 않는다면 모든 노력은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인상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는 인류를 위한 감각으로 그것을 채우고 더 깊은 문제들을 다룰 때입니다. 어떻게 하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요?

초현실적 디자인

더 나은 기술이 제공하는 모든 3D 및 모션 디자인 기회는 감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못하면 의미가 없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가장 큰 영향을 미치려면 복잡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런 태도변화가 항상 주류 트렌드의 위성이 되어온 이유는 자연스러운 매력입니다.
우리는 상식을 균형 있게 조화시킬 무언가가 필요하고, 어깨에 악마가 필요하며, 때로는 장난도 치죠.
가장 큰 재설계 캠페인 및 관련 일러스트는 다음과 같이 장난기 있게 출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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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to stay scrappy by Justin Tran for Dropbox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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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p Small by Joe Montefusco for Mailchimp
이 만화 같은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과 심지어 UI도 한 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외관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브랜드 이름이 스테이플(staple)일 때, 여러분은 그것을 끝없이 떠들썩하게 둘러댈 수 있습니다. 이 스타일이 누구에게 말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상하거나 심지어 못생겼어야 합니다. 2019년에는 그 선봉장과 초현실적인 디자인을 더 많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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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하지만 모든 회사와 제품들이 이런 뻔뻔함을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청중이 넓을수록 디자인은 더욱 중립적이어야 합니다. 비록 이것이 기성 브랜드에 효과가 있을지라도, 소규모 기업들과 노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은 안전하게 그것을 실행하고 공통점을 고수해야 할 것입니다.
먼저 다음과 같은 것을 만든 다음, 그것을 타고 가세요.

Gradient 2.0, 화사한 색상과 어두운 색상이 특징

새로운 화면은 환상적인 색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기본 벽지를 통해서도 이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디자이너는 UI의 접근성 및 인상적인 그라데이션의 경계를 탐구합니다.
그라데이션은 더 이상 주의를 끌지 않고 이제 인터페이스에 깊이와 치수를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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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bient 2.0 by Eddie Lobanovskiy
Gradient 2.0은 섬세하고 단순합니다. 상충되는 색상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광원이 선명하고 모양과 정렬되어 깊이를 가져옵니다.
선명한 색상은 아무데도 가지 않습니다. 색상과 층이 더 많이 조합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단색 팔레트조차도 깊이와 치수를 통해 일종의 시각적 미학을 보여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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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ley Illustration by J.HUA for Tunan
우리는 신뢰와 낙관이 부족합니다. 선명한 색상은 긍정을 촉진합니다. 이런 암호화 앱을 믿으시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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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ypto app by uixNinja
밝은 색상과 의미 있는 그라데이션이 어두운 배경에서 더욱 돋보인다는 점이 더 멋집니다. 어두운 테마는 남아서 더 나아질 뿐입니다. 여기서(Here), 우리는 어두운 주제와 왜 그것들이 작용하는지를 알아내는 인류학적 접근법을 취했습니다. 다크 UI의 접근성과 선명한 색상의 감정적 반응 사이에서 균형을 찾을 수 있는 사람들은 내년에 정상에 오를 것입니다.
Deep flat, 색상과 3D 입체감을 어둠 속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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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shboard by uixNinj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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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하지만 접근성만이 그라데이션, 색상, 어두운 테마의 유일한 문제는 아닙니다. 밝은 색상은 전통적으로 억양을 강화하는데 사용됩니다. 모든 것이 색깔일 때, 어떻게 강조할 수 있을까요? 모든 사용자가 OLED 화면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그라디언트는 손실될 수 있습니다. 대조도가 너무 높으면 사용자의 초점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테마는 바깥의 화창한 날에는 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건 좋은 일일 수도 있어요.

가변 글꼴

전통적으로 형식은 조정 가능한 매개변수 집합이 제한된 정적 도면요소로 인식됩니다. 디자이너와 작성자는 x 높이, 스트로크 및 문자 너비의 맥락에서 판독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설계에 여러 개의 서체가 필요할 때마다 디자이너는 사용되는 글꼴 스타일에 대한 모든 파일을 제공해야 합니다. 모든 베이스를 커버하지 않는 한 제품의 풍부한 타이포그래피에는 완전히 전념할 수 없습니다. 변수 또는 생성 글꼴은 문자 중량과 너비를 무제한으로 조정하므로 가변 글꼴을 사용할 경우 하나의 파일만 있으면 됩니다.
가변 글꼴은 텍스트에 남아 있는 디자인 공간의 모든 부분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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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vin Visions
가변 글꼴은 반응성 디자인과 현지화(localization) 면에서 번창합니다. 디자이너들이 텍스트를 더 작은 화면에 맞추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야 했던 장소에서는, 텍스트를 더 적은 문자를 사용하는 다른 언어로 늘리지 않고 짜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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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TE by Josh Rinard
웹 글꼴이 소개되었을 때, 응답성은 웹 글꼴이 부족한 부분입니다. 유연성이 부족하여 판독성 문제가 발생하고 설계 자체가 잘못 정렬되었습니다. 가변 글꼴은 상당히 최신이며 웹용 글꼴을 더 빨리 전달하고 일반적으로 설계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변수 글꼴의 예술적 옵션은 2019년에 아직 탐구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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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pography.Gur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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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하지만 똑똑하고 조절 가능한 글꼴이 판매를 촉진하는 수단이 될 때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텍스트를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디지털 컨텍스트의 정교함에 응답하도록 할 수 있다면 어떻게 판독기를 조작으로부터 보호합니까? 모수 텍스트는 객관적 물리학에 의해 제한된 컨텍스트인 책 인쇄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종이와 잉크에 저축하는 것을 막았고 또한 우리의 진보에 대한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를 읽게(reading) 만들었습니다.

Figma

오늘 우리는 오래된 질문을 던집니다: "디자이너들은 코딩해야 하나요?" 그런 다음 "개발자에게는 UX 지식이 필요합니까?" 이러한 요점은 간단합니다. 디자인을 구현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통과 불일치를 방지합니다. 그래서 목적과 관련된 것이라면 거기에 이르는 방법도 있어야 합니다.
코드를 배우는 것은 논리적인 선택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디자인을 실행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많은 문제들을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관련 디자이너와 강력한 개발자가 되기 위해 유지해야 하는 지식의 양은 예외적입니다. 할 수 있겠어요? 잘됐군요. 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다른 선택권이 있어야 합니다.
그 목적은 유니버설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더 나은 제품을 만드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기쁨으로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더 나은 도구를 사용하고 홍보하는 것입니다. 피그마(Figma)는 그런 도구들 중 하나입니다. 이전에는 디자이너가 운영 체제, 통합, 플러그인, 스토리지, 동기화, 협업, 마지막으로 이러한 모든 요소를 한 곳에 조립하는 방법과 같은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야 했습니다. 워크플로우를 개발한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존경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스트레스를 덜 받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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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tally switched to Figma by Alexey Kolpikov
Figma는 사용자별 디자인 도구입니다. 이것은 많은 것들을 예상했고 많은 회의론을 채웠습니다.
FigmaSketch를 파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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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etch와 Adobe XD가 하는 모든 것을 하지만 점점 더 나아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Figma가 구현될 대상을 구축하기 위한 것입니다. 모든 Figma 구성 요소는 API를 통해 React 구성 요소로 변환하고 프런트 엔드에 구현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Figma는 비용, 성능 속도, 협업, 공유, 임베딩, 지원 등 분야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피그마는 여전히 발전하고 있고 2019년에는 더 많은 것이 있을 것입니다.

음성 UI

디자인은 시각적이거나 눈에 보일 필요가 없습니다. 요철과 타박상을 통해, 우리는 도구가 촉각적이지 않은 경험을 쌓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논리를 디자인한다는 것은 운영심리를 의미합니다. 음성 컨트롤을 구축한다는 것은 자연 언어 처리를 다루는 것을 의미합니다.
Voice UI는 세련된 만큼 관능적입니다.
음성 UI는 최고의 UI가 없다는 개념을 실현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내부적이며 실제 설계보다 쓰기, 컨텍스트 작성 및 데이터 합성 작업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자이너들은 음성 UI를 표현하는 방법을 찾는데 집착하고 있습니다. 주로 소수 보고서의 인상적인 인터페이스와 애니메이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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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anic Artificial Intelligence design by Gleb Kuznetsov
대부분의 경우 음성 인터페이스의 현실과 공통점이 없지만 사용자가 컨트롤이 없는 경우에 대비하여 필요하지 않은 기술을 처리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2019년에는 보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단순한 시각적 미학에서 의미 있는 경험으로 전환함에 따라 음성 UI 지식의 심화를 목격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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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하지만 음성 UI의 가장 큰 도전은 아이러니하게도 인간과 기계의 상호작용이 아니라 인간과 인간의 상호작용이 그 둘보다 더 똑똑해야 하는 기술에 의해 매개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엄청나게 불균형한 세계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술이 포함된 여러 측면에서 서로에 대한 이해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음성 통제 전화, 자동차, 그리고 집들이 우리 사이의 격차를 더 벌릴 수도 있습니다.
디자이너로서 우리는 항상 인류의 복지를 최우선 과제로 생각해야 합니다. 아름답게 디자인된 기술일지라도 일부 기술이 다른 기술들을 희생시키면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기술은 끈질기게 다루어져야 합니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아요.

UX Writing 그리고 UX Editing

지난해 디자이너들은 활자체가 담긴 단어의 의미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소설과 기술 작가, 서사적 취미 활동가, 그리고 저널리스트들은 그들의 기술로 인접한 산업을 얻었습니다. 한 가지는 다른 것으로 이어졌고 우리는 디자인에서 글쓰기의 역할을 정의했습니다.
고객과 비즈니스 대화 방식을 통제해야 합니다.
전에는 거만한 자아도취적인 헛소리와 기술적인 명명법이 뒤섞여 있었습니다. 기업이 하는 일은 고객에게 줄 수 있는 가치로 오인되었습니다. 비즈니스는 훌륭했지만, 청중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명확하고 단순하며 설득력 있는 표현이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UX 글쓰기는 두 가지 간단한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존중해야 하고 유용해야 합니다.다른 모든 것은 그들로부터 비롯됩니다. 간결하다는 것은 당신보다 시간을 더 소중하게 여길 만큼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자 때문에 죽어야 하는 건 당신이지 사용자가 아닙니다. 명확하다는 것은 나쁜 경험으로부터 보호하고, 따라서 유용해지는 것을 두 배로 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표현력이 있다는 것은 진실하고 결점을 숨기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항상 먼저 사용자를 돕고, 웅변을 과시하지 않으며, SEO를 하지 않으며, 마케팅 상투적인 말을 사용하지 않는 데만 집중하면 충분합니다.
UX 글쓰기는 일단 여러분이 존중하고 유용하다는 것을 받아들이면 쉽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융통성 있고 자신을 홍보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아요.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해요. 당신의 서비스가 말을 하도록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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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에는 주요 기업들의 음성과 톤 디자인이 눈에 띄게 상승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이들은 독창성을 추구하지 않고 고객 가치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2019년에는 UX 편집의 개발이 디자인 분야라고 볼 수 없습니다.
UX 쓰기 및 UX 편집의 차이는 대역폭입니다. UX 쓰기는 사용자 위주의 텍스트를 생성합니다. UX 편집자는 어떤 사본이라도 분석, 형태 변환, 구부리고 꼬아서 단순한 인간적인 텍스트로 만듭니다. UX 편집에 대한 충돌 코스가 없습니다. 그것은 경험, 관찰, 친절입니다.
2019년의 모든 주요 재설계 캠페인에는 UX 편집기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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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모든 트렌드는 일련의 단계를 거칩니다. 첫 번째는 회의론, 그 다음에는 매혹, 그리고 지루함입니다. 매혹은 종종 통제 불능이 되기 때문에 가장 위험합니다. 아이디어를 캐리커쳐로 만들어 가치를 왜곡할 수 있습니다. UX 글씨도 다르지 않습니다. 단순하다는 것은 단순하다는 것으로 오인됩니다. 명확할 때는 뻔뻔스러움이 되고, 설득력이 있으면 잘난 체하는 것으로 변합니다.
제품 디자인에는 여전히 창의적인 글쓰기를 할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이 사용자를 만나는 곳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나이키와 보잉은 공상과학 작가들에게 그들의 미래를 예측하기 위해 돈을 지불(paying)하고 있습니다.

직함으로써 제품 디자이너

UX 디자인은 매우 넓은 용어입니다. 그것은 산업 간 서비스 디자인의 일부입니다. 그 결과, 디자이너와 디자인 회사는 단순한 유틸리티 앱에서 복잡한 FinTech 플랫폼에 이르는 광범위한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수집합니다.
서비스 디자인은 담요입니다. 그것은 모든 산업을 포괄할 수 있고, 보편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디자이너는 모든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고유한 스타일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유명해진 이유이고 그것이 바로 기업들이 기꺼이 지불하려는 것입니다. 존경받는 납품업체에서 부품을 구입하는 셈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기업은 제품 회사이므로 디자이너의 깊은 이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에는 팀에 깊이 통합되어 있고, 모든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시스템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도구가 필요한 제품 디자이너가 필요합니다.
제품 디자인은 서비스 디자인보다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바로 분석에 대한 액세스와 설계 결정을 실시간으로 테스트하는 기능입니다.
제품 디자이너는 관련된 제품의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다른 모든 것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서비스 디자이너가 작업해야 하는 가정과는 달리, 디자이너가 설계하고 있는 사용자 인구통계학적 정보에 대해 깊이 알고 있으며 실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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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ovative Eye Pillow Landing Page Design by Sasha Turisch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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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하지만 제품 디자인으로 전환하려면 활력이 필요합니다. 특정 산업이나 제품에 몰입하기 위해 위험을 감수함으로써, 우리는 결코 돌아올 수 없는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그 결정이 고려될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산업의 생존능력과 그 안에서 전문적 발전의 관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행운은 용감한 사람들을 선호하고 2019년에는 더 많은 헌신적인 디자이너들이 전문가가 되어 보편적인 기술을 희생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때가 지나면 알게 될 것이에요
마지막으로, 우리가 주목하기 시작한 가장 큰 추세는 성실함을 향한 점진적인 변화입니다. 당신이 의지 할 수있는 많은 속임수가 있습니다. 좋은 의도를 능가하는 것은 없으며 디자인의 핵심은 좋은 의도입니다.

이 글은 번역 글입니다. 원본 링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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