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번 이상의 A / B 테스트 후 배운 10가지

10 things I learned after 300+ A/B tests
2년 조금 넘는 전환율 최적화 (CRO-Conversion Rate Optimization)
나를 틀리게하지 마... 나는이 포스트를 내 미래의 자신에 대해, 그리고 세상에 관해서는 더 적게 쓰기로 결정했다. 블로그나 책에서 읽은 내용과 상관없이 A / B 테스트를 경험하면 제품 개발, UX 디자인, 카피 라이팅 및 엔지니어링과 관련하여 일하거나 생각하는 방식을 엄청나게 바꿀 수 있다. 삶의 대부분의 것들이 마스터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경험에 고통이 따른다.
잠시 미뤄 두어야 하기 때문에, 지난 2년간의 A/B 테스트에 대한 나의 생각을 적어 보기로 하고, 나의 학습 내용을 공유하기로 결정했다.
TL;DR
A/B 테스트는 성장의 성전은 아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존중으로 대한다면 당신에게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혁신이 아닌, 최적화

이미 확립된 거대한 사업체에서 일하는 것은 더 느린 변화 속도로 이어진다. 지분이 매우 높아서, 이해 관계자들은 주요 변화에 청신호를 밝히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A/B 테스트는 기존 솔루션을 최적화하는 작은 변경 사항을 테스트하는 놀라운 방법이기 때문에 실제로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전환율 향상 (즉, 달성하고자하는 목표)은 component/feature/page당 이미 달성 된 변경 수준 또는 최적화 수준에 따라 0.5에서 10%까지 다양합니다.
혁신을 위해 A/B 테스트를 시도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려울 것입니다. Lean UX 방식으로 접근하여 경험의 일부를 구성하고 반복적으로 작업하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을 모두 테스트하면 막대한 손실이나 오탐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 실패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성공률이 25% 이상인 경우 마술사이거나 웹 사이트가 실제로 쓰레기라는 것을 의미하며 목표를 빨리 달성 할 수있는 또 다른 제품 개발 방법을 따라야합니다.
일반적으로 ~10%의 평균 성공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작게 통제한다면, 당신은 빨리 성공률을 배우고, 반복하고 향상시킬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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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Sum)은 조각들보다 많거나 적을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것이 통제되지 않은 커다란 변화가 A/B 테스트를 위한 매우 좋은 후보는 아니라는 이유입니다. 한 번에 같은 페이지에서 3 개의 새로운 구성 요소를 테스트하고 전환율이 3%증가한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어떻게 각각의 실제 행동이 무엇인지 당신은 알 수 있습니까? 그들 중 2명은 10%, 그 중 1명은 7%감소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모두 1% 기여할 수 있습니다. 누가 알아?
다변량의 변수 테스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그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테스트를 독립적으로 변경하면 (스플릿 테스트) 사용자의 삶이 훨씬 쉬워집니다. 그렇다고해서 여러 가지를 함께 테스트해서는 안되며, 어떻게 든 "connected/conflicting” 하지 말고 실험을 시작할 때 시간 거리가 당신이나 당신을 위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읽으려고 노력하십시오.

Urgency & Positive re-enforcement

긴급 및 적극적인 재 시행
이것이 가장 빠르지 만 A/B 테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전환율을 높이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람들에 대해 무엇을 믿든 상관없이, 이 두 가지 일은 보통 잘됩니다. 물론, 상황이 중요합니다. 긴급함을 너무 멀리 밀어버리고 싶지 않고 모든 것을 기이하게 놀라게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게임을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아 차릴 것입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선택에 대해 더 나은 느낌을 갖도록하는 방법을 생각해보고 성공과 관련된 색상과 아이콘을 사용하고 나중에 구매하는 것보다 바로 구매가 낫다는 것을 이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실 인 경우). 기억하십시오. 속임수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이 떠나는것을 피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두 가지 기술이 사용자의 감정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원인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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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은 긴급 또는 적극적인 재 시행을위한 효과적인 설계 방법입니다.

유용성 문제

디자이너로서 마지막으로해야 할 일은 여정에 따라 몇몇개의 배너와 알림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것은 성공하는 한 가지 방법 일뿐입니다. 그러나 오래된 학교의 유용성은 여전히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실제 사용자와 함께 웹 사이트를 테스트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하거나, 휴리스틱스 평가를 좋아하는 대학 및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 제품에 도전하십시오.
특히 A/B 테스트의 경우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 의견 및 피드 전달. 사용자는 통제하는 느낌을 원합니다.
  • 명확하고 큰 CTA가 고객을 앞서 가게합니다.
  • 상호 작용의 의미를 명확하게 전달하십시오. 좋은 신호가 정말 중요합니다.
  • 사용자와 사용자의 작업을 기반으로 양식과 상호 작용을 최적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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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shing Magazine (https://www.smashingmagazine.com/2016/09/the-thumb-zone-designing-for-mobile-users/)에 게시된 도달범위내의 상호작용지점 포지셔닝을 위한 모델

사람들은 가격을보고 싶어하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거 재미 있는 것입니다. 사용성 조사에 참석할 때마다, 사람들은 모든 비용을 포함한 막대한 가격을 보고 싶다고 제안했는데 심지어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지라도 말입니다. 사실, 이 방법으로 가격을 테스트 할 때마다 테스트가 실패하게됩니다.
이건 가격을 숨겨야 한다는 뜻은 아니지만, 하지만 어떤 이유로든 가격이 바싸거나 저렴하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도록 노력해 보세요. (예, 사람들이 가격이 너무 저렴해 보이기 때문에 떠날 수 있습니다!) 생각이나 느낌이 변합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을 놀라게하는 가격은 비싼 가격보다 훨씬 더 나쁘기 때문입니다. 기억하라,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웹 사이트를 처음 방문할지도 모른다. 그들은 아마도 여러분이 그들에게 바가지를 씌우거나 더 나은 거래를 감추려고 한다고 생각할지도 몰라요!

개인화

모든 종류의 개인화가 일반적으로 작동하지만, 여기서 나는 그 쉬운 부분에 대해 더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큰 데이터 분석과 인공 지능을 잊어 버리고 사람들이 자신이 더 잘 알고 있다고 느낄 수있는 작은 부분에 집중하십시오. 예를 들어 이름을 사용하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도 놀랍도록 잘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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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양식을 작성해야 할 경우 진행 상황을 저장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그만둔 곳으로 되돌릴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현지화는 사람들이 잊어 버리는 일종의 개인화입니다. 지역 결제 수단을 명시 적으로 지원하거나 거주 또는 예약 장소와 관련된 정보를 떠올리면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플랫폼 스팩 (iOS vs Android 패턴)

모바일 용 디자인? 다음 iOS와 Android 가이드 라인을 검토하여 시작합니다. 사용자는 이들에 익숙 할 것이므로 상호작용, 아이콘 및 모든 종류의 패러다임을 이해하고 활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나는 특별히 모바일 앱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웹 사이트는 또한 다른 탭 위치 및 동작, 뒤로 버튼 사용 및 도형과 같은 플랫폼 관련 요소의 사용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A/B 테스트를 실행할 때마다 샘플이 플랫폼 (심지어 디바이스간)간에 충분히 다양하고 각 샘플을 최적화하거나 이득을 최적화하는 중간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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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sen UI는 JS, VueJS, React 및 Angular의 네이티브 스타일 구성 요소 라이브러리입니다.

Copy는 왕이다

이것은 실험하기에 가장 쉬운 것이며 사람들로 하여금 그것의 힘을 잊게 만든다. 무슨 말을 하든 상관 없다. 구체적으로 말씀 드릴 수는 없지만, 독자 분의 어조, 문장의 길이, 그리고 그들이 말하는 "실행 가능한"것이 독자 분에게 큰 승리를 가져다 줄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합니다. CTA를 사용자가 어디에 있는지, 전문 용어를 사용하지 않는지, UX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여러 언어 테스트를 수행하는지 여부에 대해 질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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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테스트하고 배우십시오!

모든 것이 중요합니다.

요약하면 모든 것이 중요합니다. 정말. 어쩌면 당신은 Google의 실험 40 푸른 색조(40 shades of blue)에 대해 읽었을 것입니다. 예, 한 버튼의 색상 그늘이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체 변화가 텍스트 크기로 1px라는 테스트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 그건 중요했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정당화하기 위해서는 각 반복에 소요되는 노력의 양을 고려해야합니다. 그것은 A/B 테스트의 주요 측정 기준입니다. 노력 vs 충격.

Summary

마지막 조언은 ... 모든 것을 테스트하고, 배우고, 반복합니다. 신속하게 이동하여 프로세스를 가속화 할 수있는 테스트 방법을 찾으십시오. 당연하게 여겨서는 안됩니다. 사용자가 다르면 제품이 다릅니다. 최적화는 끝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새로운 습관을 습득하고, 새로운 행동을 배우며 기술 진화와 인터넷 경쟁이 치열 해집니다.
그리고 읽은 사람들을 위한 두 개의 여분입니다 ;)

사람들의 초점 포인트 따르기

행동 분석을 사용하여 고객이 제품을 "보는 방식"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보며 눈에 띄지 않게되는 부분. 주변을 움직여보고 히트 맵이 어떻게 변하는 지 확인하십시오. 전환을 유도하는 요소는 사람들이 "보이는"곳에 있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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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정보는 http://ui-patterns.com/blog/complete-review-ux-usability-tools-website를 참조하십시오.

사람들은 모든 것을 클릭한다, 모든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어떤 종류의 분석을 사용하면 이 지점을 알 수 있습니다. 상호작용의 수준은 여러 요소에 따라 결정되므로 사람들의 경로를 따라 가면서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대화 형이 아닌 요소를 클릭하는 것을 발견하면 이를 숨기거나 피드백을 제공하십시오. 어쩌면 중요한 정보가 누락되거나 USP와 설득 메시지를 누를 수있는 숨겨진 보석 위치 일 수 있습니다.

늘 그렇지만 이번 글은 시간을 촉박하게하여 더더욱 번역이 허접합니다. ^^; 죄송합니다.
도움 주실 수 있으면 도와주세요~^^

번역글 추천(신청) 받습니다.

PS. 안녕하세요. 일 년 조금 넘게 제가 공부 좀 해보려고 블로깅을 처음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제 번역 글들을 보시고 계셔서 놀라기도 하고 좋기도 했습니다.
읽고 싶은 좋은 디자인 관련 해외 글들이 있다면 리뷰에 링크를 달아 주세요. 가능하면 번역해보려고 합니다.
기간은 보통 원작자 허락 구하는데 3일정도 그리고 번역은 1일 정도입니다. 신청하시면 가능한 1주일 내에는 충분히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 글은 번역 글입니다.
원본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