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York Times app의 UI/UX 사례 연구

안녕하세요!
Early adopter입니다. 제 번역 블로그를 자주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페이스북에 [DTF] 디자인 번역 공장 - Design Translation Factory라는 공개 그룹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를 위해서 시작한 블로그였는데 1년 넘게 하다 보니 욕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해외 디자인 관련 좋은 콘텐츠를(영어 포함 다양한 언어) 가능한 한 모두 번역해보자!라는 목표를 새워보았습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그리고 페이스북 친구도 거의 없습니다. ㅠㅠ 친구 맺어주시고 [DTF] 디자인 번역 공장 - Design Translation Factory 그룹도 많이 가입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직은 너무 부족하지만 함께 좋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원제 : UI/UX case study for the New York Times app
알림 : 2~5mins의 글을 신속하게 읽을 수 있도록 시기적절하게 제공합니다. 기사는 일정과 습관에 따라 특정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Problem 문제

The New York Times app 은 수많은 이유 때문에 사용자에 대한 사랑을 잃어 버립니다. 경쟁과 비용과 함께 다음 요소들이 어려움의 이유입니다.
  1. 적용 범위 (사용자는 자신이 읽은 것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2. 삶을 변화시키는 사건 (움직이는).
  3. 적은수의 사용
  4. 관련없는 콘텐츠.

Goal 목표

  1. 넘처나는 뉴스 앱의 바다에서 인센티브를 쌓기 위해 무료 앱입니다.
  2. The New York Times 앱의 독자를 위한 지속적인 습관을 이끌어 내기.
  3. 장기적인 충성도 유지.

Our Proposal 우리의 제안

우리는 기존 NYT 앱을 정밀 검사하는 대신 Timely라는 방문 페이지에 미묘하고 유용한 기능을 추가합니다.
아침 식사, 출퇴근, 회의 전, 휴식 중 또는 잠들기 바로 전에 바쁜 하루 중 적절한 순간에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알림은 사용자가 적시에 Timely와 articles.It 기사를 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읽는 데 짧은 시간 만 걸립니다. 가장 중요하게, 기사는 그들의 관심사 및 습관에 근거하여 각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Design process 디자인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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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 role and team 나의 역할과 팀 :

나는 주로 UX thinking의 전문가인 Keh와 Addi Hou와 Interaction / Visual Design팀 구성에 참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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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ic research 주제 연구

우리는 젊은층의 사람들의 습관을 연구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앱을 강요하는 대신 그들의 삶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현재 어떻게 뉴스를 확인합니까?Facebook

  • Facebook
  • Twiter
  • Whatsapp
  • 라디오의 무작위 뉴스
  • 누군가 직장이나 학교에서 뉴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으로

언제 그들이 휴대 전화를 사용하나요?

“우리는 하루에 2,617회 휴대폰을 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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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rget user and market 대상 사용자 및 시장

4주 프로젝트이므로 단순한 솔루션을 디자인하기위해 경계를 설정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분석했습니다.

SCOPE 범위

사용자 : 20-40세의 사용자는 기술에 정통하고 일상 생활일정에 따라 Google 캘린더를 사용합니다.
시장 : 뉴욕의 젊은 인구.

Themes and insights 테마 및 통찰력

2017년 로이터 디지털 뉴스(Reuters Digital News) 보고서는 전 세계적으로 뉴스 소비 현황에 대한 엄청난 통찰력을주었습니다.
  • 거의 성장하지 않거나 성장하지 않는 기간이 지나면 거의 모든 국가에서 뉴스 앱 사용에 인플레이션이 발생했습니다.
  • News Time을 지불하는 젊은 미국인은 뉴스를 읽는 능력에 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
  • Google 캘린더는 Outlook과 Apple에서 가장 인기있는 캘린더입니다.

Potential Users Interviews 잠재적인 사용자 인터뷰

우리는 젊은 사람들중 하루 스케줄이 완전히 꽉차서 신문을 읽을 시간이없는 사용자로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고통스러운 점과 하루 하루의 어려운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이 범주의 사람들을 선택했습니다.
  1. 우리는 초기 현장 조사를 수행했습니다.
  2. 우리는 조사 보고서를 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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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직접 인용 한 주요 내용 :

"나는 뉴스에 대해서는 알고있는게 거의 없다."
"관심은 있어요. 이제는 때가 된 것 같아요. 아침에 이메일로 뉴스를 보는 시간 외에 따로 정해놓은 시간은 없어요."
"나는 짧게 짧게 자유 시간이 많습니다."
"내 모든 시간을 진절머리 나는 뉴스를 읽는 데 보냈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시간 관리가 중요한 문제 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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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principles 디자인 원칙

우리의 연구 및 사용자 인터뷰 후 디자인할 때 인정할 수 있는 일련의 설계 원칙을 제시했습니다. 우리는 인터뷰 결과와 UI 디자인 간의 직접적인 관계를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1. Seamless integration 원활한 통합

각 사용자는 고유한 일정과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경험은 복잡한 단계없이 일일 프로그램에 원활하게 통합되었습니다.

2. Simple 단순함

이 app의 기본은 사용하기 간단합니다. 사용자는 새로운 패턴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3. Polite 공손함

디자인은 사용자에게 유익하고 접근 가능해야합니다. 많은 알림에는 별다른 혼란이 없어야합니다.

Empathy Map 공감지도

인터뷰가 끝나면 사용자의 환경과 감정적인 연결을 이해하는데 대한 응답과 생각에 대해 매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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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eation + Validation

  • 초기 단계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5가지 개념을 제시합니다.
  • 개념의 지속 가능성과 실현 가능성을 알기 위해 The New York Times의 VP 디자인으로 아이디어를 테스트했습니다.
  • 우리는 15개 테스트 그룹에게 최선의 아이디어에 투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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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 Journey 사용자 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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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 보딩 및 와이어 프레임의 첫 번째 단계

우리는 시각적 스토리 보드를 만들어 그들이 어떻게 이 기능을 탐색하는지 그리고 이 앱에서 사용하는 모든 상황을 조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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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Critic 디자인 평가

  • 초기 개념은 일정보기와 같은 뉴스를 보여주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 VP는 96%의 사용자가 세로 모드를 사용함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므로이 아이디어는 실현 가능하지 않다.
  • 소식을 보여줄 수있는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 탐색하고 뉴스를 한 눈에 알기가 까다로워집니다.

두 번째 단계 와이어 프레임

피드백을 기반으로 보다 일반적인 스크롤 패턴을 사용한 세로보기의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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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Journey of Ideal User 이상적인 사용자의 여행

우리가 화면에서 더 많은 것을 성취하기 시작할 때, 우리는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확대하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들의 삶에 적응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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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al Prototype 최종 프로토 타입

Two Modes of App 앱의 두 가지 모드
스토리보딩과 함께 우리의 브레인 스토밍 섹션 후에, 우리는 두 가지 모드를 제안합니다.
  • 수동 모드 : 사용자에게 원하는 시간을 묻는 사용자 기본 설정을 묻습니다. 개인화된 뉴스는 이를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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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동 모드 : 우리는 구글 캘린더와의 완벽한 통합을 강조합니다. 사용자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하고 적절한시기에 뉴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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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al Prototype 최종 프로토 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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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lusion

결론
참가자 및 연구원과의 인터뷰를 토대로 우리는 명확한 패턴을 고안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일정에 맞는 경우 이 app을 사용하는 젊은 사람들을 상징합니다.

어떻게 하면 내가 더 잘할 수 있을까?

  • 경쟁 업체의 기능 및 결과에 대한 연구.
  • 다른 영역에서 참가자를 선택하십시오.
  • 사용자와의 프로토타입 사용성 테스트.
  • 디자인 방향.

Learnings 배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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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타임스 본사에서 아이디어 발표 - Addi Hou와 Myself
이 프로젝트는 소규모의 새로운 기능을 평판이 좋은 회사에 소개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이해합니다. 화면의 작은 버튼을 변경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터치 포인트.
The New York Times의 디자인 부사장과 긴밀히 협력하는 것은 가치가 있는 경험이 었습니다. 나는 한계를 생각하고 올바른 질문을 던지면서 광범위한 디자인을 이해하는 데 자신감을 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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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글 추천(신청) 받습니다.

PS. 안녕하세요. 일 년 조금 넘게 제가 공부 좀 해보려고 블로깅을 처음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제 번역 글들을 보시고 계셔서 놀라기도 하고 좋기도 했습니다.
읽고 싶은 좋은 디자인 관련 해외 글들이 있다면 리뷰에 링크를 달아 주세요. 가능하면 번역해보려고 합니다.
기간은 보통 원작자 허락 구하는데 3일정도 그리고 번역은 1일 정도입니다. 신청하시면 가능한 1주일 내에는 충분히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번역글 입니다.
원본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