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디자이너가 반드시 읽어야 하는 16 개의 "인용문"

Images Source: UX Banner
안녕하세요!
Early adopter입니다. 제 번역 블로그를 자주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페이스북에 [DTF] 디자인 번역 공장 - Design Translation Factory라는 공개 그룹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를 위해서 시작한 블로그였는데 1년 넘게 하다 보니 욕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해외 디자인 관련 좋은 콘텐츠를(영어 포함 다양한 언어) 가능한 한 모두 번역해보자!라는 목표를 새워보았습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그리고 페이스북 친구도 거의 없습니다. ㅠㅠ 친구 맺어주시고 [DTF] 디자인 번역 공장 - Design Translation Factory 그룹도 많이 가입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직은 너무 부족하지만 함께 좋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용문은 영감과 학습의 최고의 원천입니다. UX 디자인을 작업하는 동안 UX 인용문은 UX 디자이너와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그들은 관련 인용문을 반복적으로 읽음으로써 영감을 얻고 열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인용문을 수집하고 읽는 것을 좋아하며 UX 디자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인용문은 실제로 UI / UX에 대해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지침이며 자신의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디자인 여행의 다양한 측면에서 여러분을 안내할 UX 인용문 모음입니다.

#1. 문제를 분명히 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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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잘 정리되어 있다면 절반은 해결된 문제이다."— Charles Kettering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문제를 명확히 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만 해결 방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설계 문제를 명확히 이해하기 위해 사용자를 만나 요구 사항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당신의 말로 문제를 정의하십시오. 그것에 대해 계획을 세우세요. 그리고 가능한 해결책에 집중하십시오.
잘 이해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연구하는 것은 부정확하고 부적절한 해결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2. 일관성 있게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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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관된 경험이 더 나은 경험이다." — Mark Eberman
디자인과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제품을 사용하면서 익숙한 경험을 발견하면 사용자는 매우 편안합니다.
문제를 해결할 때마다 별도의 설루션을 제공하면 사용자가 혼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일관성은 사용자가 찾고 있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품 시각적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경험에 대한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3. 창의적이 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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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력은 실수를 저지르는 것을 허용합니다. 디자인은 어느 것을 지킬지를 알고 있습니다.” — Scott Adams
창의적이고 독창적이어야 합니다.
상상력을 사용하여 디자인 중인 제품과 사용자 간의 상호 작용을 예측하십시오. 그런 다음 당신의 상상력을 시각적인 모형으로 바꾸고 그것이 의미를 가지는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아이디어에 대해 느낌이 좋지 않으면 다시 시도하십시오.
실수로 반복해서 작업하는 경우에만 올바른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누구도 놀라운 제품을 한 번에 만들지 않았습니다.

#4. 와우! 디자인을 목표로 - WOW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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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에 대해 세 가지 대답이 있습니다. 예, 아니오, 와우! 와우를 목표로 삼아야 합니다.” — Milton Glaser
최고를 꿈꾸며 일하십시오.
평범한 디자인을 위해 앉아 있지 마십시오. 내면의 자기가 당신이 설계 한 것에 만족할 때까지 시도하십시오.
사용자의 기대를 뛰어넘으므로 디자인을 보았을 때 즐거운 놀라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최고는 당신이 그것을 목표로 할 때에 만 성취될수 있습니다.

#5. 당신의 사용자를 사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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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디자인에 만족할 수 있기를 원하십니까? 사용자와 사랑에 빠지세요. "- Dana Chisnell
사용자를 무시하면 제품을 무시하게 됩니다. 사용자를 먼저 생각나게 하십시오. 그를 보고, 그를 관찰하고 이야기하십시오.
그의 의견을 듣지 않고 결정하지 마십시오. 디자인 프로세스의 일부로 삼으십시오. 그의 문제를 소유하십시오. 그의 불만에서 배우십시오. 그래야만 그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6. 경쟁적이 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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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디자인은 경쟁자와 차별화되는 가장 중요한 방법입니다."- Yun Jong Yong
경쟁이 치열하고 혼잡 한 세상에서 진정한 디자인만이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자신을 구별하기 위해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 사용자에게 서비스하기 위해 추가로 노력하십시오. 그의 고통을 타깃으로 그들에게 말하십시오.
  • 올바른 디자인 과정을 따라가면 목표에 보다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 연구를 하십시오. 자신을 계속 업데이트하고 학습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웹에서 배우고, 환경에서 배우고, 주변 사람들에게 배우십시오.
  •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기 전에 자신의 작품 버전을 비교하십시오. 당신이 나아지고 있다면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은 성공으로 나아갑니다.

#7. 좋은 디자인에 투자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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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디자인이 비싸다고 생각되면 나쁜 디자인의 가격을 살펴봐야 합니다." -Dr. Ralf Speth
좋은 디자인은 비싸지만 나쁜 디자인은 훨씬 더 비쌉니다.
나쁜 디자인의 결과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용자의 신뢰를 잃게 됩니다. 당신은 변화가 매우 비쌀 수 있는 업계에서 나쁜 평판을 얻습니다. 당신은 디자인을 만들고 재건하는데 돈을 투자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합리적인 시간과 돈, 노력을 기울여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경험을 쌓는 것이 낫습니다.

#8. 개인 의견을 말하지 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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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형태의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시각 디자인은 개인의 취향이나 지원되지 않는 의견이 아닌 문제 해결에 관한 것입니다.  — Bob Baxley
사용자의 목표를 마음속에 간직하고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사용자가 아니며, 당신 주위의 사람들도 당신의 사용자는 아닙니다. 디자인에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부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스스로를 위해 설계하지 않았습니다.

#9. 가짜 전문가를 피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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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은 자신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해 전문가라고 생각한다." - Paul Heckel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디자인을 해서는 안됩니다.
이해관계자에 대해 알고 디자인 프로세스에 참여시킬 시기를 아는 것은 당신의 직업입니다. 그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는 있지만 운전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을 프로세스에 참여시키고 많은 의견을 얻으면 창의성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UX 분야의 전문가가 되려면 많은 노력, 시간 및 연구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누군가의 좋아하는 것 / 싫어하는 것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 10. 사용의 편리함에 초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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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의 편리함은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그것이 없다는 것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IBM
사용자가 제품 작업을 하면서 자신의 목표를 쉽게 달성할 수 있다면, 사용하기 쉬운 것을 설계했을 것입니다.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것처럼 제품에 대한 추가 기능을 수행하는 동안 신중한 결정을 내리지 않으면 사용의 편리성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편리성을 우선순위로 하십시오. 사용의 편리함은 사용자가 제품에서 느끼는 첫 번째 것입니다.
"사람들은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를 기준으로 하지 않고 평가하기 가장 쉬운 것을 선택합니다."- Barry Schwartz

# 11. 수천 가지 아이디어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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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일 내게 천 가지 생각이 있고 오직 한가지 아이디어만 좋은 것으로 판명 난다면, 나는 만족할 것입니다."- Alfred Nobel
그래서, 단지 하나만 아니라 천 가지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십시오. 실수로 배우십시오. 수천 가지 아이디어를 통해 세계를 변화시킬 수 있는 세련된 아이디어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절대로 자신을 제한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설계할 때 매우 중요한 사실입니다. 많은 중간 아이디어와 옵션을 시도한 후에 최선의 접근 방식으로 도달합니다. 이 임시 옵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 12. 이해하기 쉬운 디자인 만들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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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페이스의 요소에 안내가 필요하다면 재 설계해야 합니다."- Dan Rubin
제품, 앱 또는 웹 사이트를 사용할 때마다 주어진 설명서, 사용 설명서 또는 기타 도움을 몇 번이나 참조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우리 중 대부분은 어떤 종류의 도움도 받지 않습니다. 다만 사용 방법을 모르는 경우 사이트를 떠납니다.
디자인은 사용자에게 설명하기 쉽고 이해하기 쉬워야 합니다.

# 13. 불필요한 UI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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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말을 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것을 제거하는 것을 단순화하는 능력이라고 합니다." — Hans Hofmann
일을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추가 기능으로 제품을 복잡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복잡한 제품에 대해 작업하는 경우 기본 흐름과 복잡한 시나리오 간에 명확한 차이점을 확인하십시오. 기본 기능에만 관심이 있는 많은 잠재 고객이 있습니다. 그들에게 어려운 일을 시키지 마십시오. 관련 사용자만 복잡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하십시오.

# 14. 단순하게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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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재란 복잡한 것을 단순하게 줄이는 능력입니다."- C.W. Ceram
복잡한 일을 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진짜 도전 과제는 청중들이 단순하고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모든 연령대의 사용자는 스마트폰을 매우 빠르고 쉽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것은 단순함이 얼마나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이는지를 보여주는 예입니다.
일을 단순하게 만들려면 디자인에서 혼란을 피하고 쉽고 빠르게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15. 주도권을 잡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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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 페이지를 너무 오래 응시하지 말고, 대담하게, 첫 번째 날카로운 획을 그어보세요. 나머지는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 James Kingman
계획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아이디어가 있다면 그것을 종이, 스크린 또는 다른 방식으로 공유하십시오. 아이디어가 다가오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뭔가 잘못하면, 당신이 그 일을 올바르게할 수 있을 겁니다. 오직 필요한 일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사랑하는지 확인하는 겁니다.

# 16. 사용자 경험에 집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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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사람들은 디자인은 어떻게 보이는지를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물론, 당신이 더 깊게 파고든다면 그것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것입니다. "- Steve Jobs
사용자 인터페이스-UI는 사용자 경험-UX와 다릅니다.
아름다운 인터페이스를 만들어 효율적인 방법으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지 않는 한 어디에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당신의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사용자는 제품이 제공하는 경험을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사용자의 신용과 신뢰를 얻으려면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번역 글 추천(신청) 받습니다.

PS. 안녕하세요. 일 년 조금 넘게 제가 공부 좀 해보려고 블로깅을 처음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제 번역 글들을 보시고 계셔서 놀라기도 하고 좋기도 했습니다.
읽고 싶은 좋은 디자인 관련 해외 글들이 있다면 리뷰에 링크를 달아 주세요. 가능하면 번역해보려고 합니다.
기간은 보통 원작자 허락 구하는데 3일 정도 그리고 번역은 1일 정도입니다. 신청하시면 가능한 1주일 내에는 충분히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 글은 번역 글입니다. 원본 링크입니다.